×
☰
☰
Home
_Home 1
_Home 2
Pages
_About
_Contact
_Services
Sport
_Submenu 1
_Submenu 2
_Submenu 3
Error Page
Lifestyle
[2020 챗봇 트렌드 전망①]사내 헬프데스크 챗봇, 선택 아닌 필수되나
LOG EDITOR
2월 18, 2020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사내용을 보실수 있습니다.
...
美시장조사기관 가트너에 따르면 오는 2022년에는 기업의 약 47%가 고객관리에 챗봇을 사용하고 40%가 사내 헬프데스크 챗봇을 업무에 배치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국내에서는 대기업을 시작으로 중견·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사내 헬프데스크 챗봇을 도입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현대모비스, 롯데칠성음료 등은 직원용 사내 챗봇을 구축하며 임직원의 업무 편의성을 전사적으로 증대했다.
댓글
×
HOME
ABOUT
SERVICES
CONTACT
PRIVACY
Categories
최준화
BUSINESS
CHATBOT
CLASSUM
MY PROJECT
PHOTOGRAPHER
PROJECT STORY
Slider
VOLUNTEER
Archive
6월
2
3월
3
2월
3
12월
1
10월
9
9월
1
Short Codes
[full_Screen]
댓글